자유게시판

Title나오미 오사카가 여자 싱글 테니스 랭킹 1 위2019-01-28 07:57:48
Writer Level 10
미국 여자 프로 테니스 (NBA) 여자 프로 테니스 (NBA) 여자 프로 테니스 (NBA) 여자 프로 테니스 (NBA) 여자 프로 테니스 (NBA) 여자 프로 테니스 (NBA) 여자 프로 테니스 (NBA) 온라인카지노주소 아시아에서 남자 또는 여자 투어에서 테니스 랭킹 1 위에 올랐다. 지난 9 월 US 오픈에서 그랜드슬램 타이틀을 획득 한 오사카는 멜버른에서 열린 4 번 그랜드 슬램 시즌에 들어갔다. 최종전에서 체코의 페트라 크 비토 바를 이기고 순위를 올렸다. .오사카는 WTA 웹 사이트에서 "나는 새로운 WTA 세계 1 위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나는 항상이 위치에있는 것을 꿈꿔 왔으며, 1 위를 달린 엘리트 그룹의 일부가되어 영광입니다." 오사카는 WTA에 따라 20 세와 92 세의 나이에 2010 년에 최고 온라인게임사이트 자리에 올랐던 Caroline Wozniacki 이후 1 위를 차지한 26 위의 여성입니다. 2 위 윔블던 챔피언 인 크 비토 바 (Kvitova)는 2 위까지 4 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2 월 이후 최고 자리를 지키고있는 루마니아의 시모나 할프 (43 위)는 3 위에 그쳤다.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순위에 오른 여성 선수는 2014 년 2 월 2 위를 차지한 전 중국인 리나 (Li Na)였다. 오사카에서 태어나 오사카 출신의 일본인 어머니와 아이티 출신의 마이스코어 아버지 인 오사카는 미국에서 자라면서 누나 인 마리와 함께 어린 나이부터 테니스 경력을 쌓습니다. 지난 9 월, 그녀는 논란이 가득한 US 오픈 결승전에서 어린 시절의 우상 세레나 윌리엄스를 물리 치고 그랜드 슬램 싱글 우승을 차지한 일본 최초의 남성 선수 또는 여자 선수가되었습니다.오사카가 세계 1 위를 차지한 소식은 어머니가 타마 키가 자란 북부 일본 도시 홋카이도의 네무로에서 또 하나의 축하 행사를 가져 왔습니다. 시청에는 테츠 오 (Tetsuo)의 할아버지 테츠오 (Tetsuo)의 테니스 라켓을 비롯하여 오사카 (Austin)의 호주 오픈 우승 기념일 인 일요일 아침 "승리 축하"라는 배너가 달려있다. "오사카가 뭔가를 성취 할 때마다 도시의 이름이 퍼져 나간 것이 기쁩니다. 나는 그녀의 미래 (성취)를 고대하고있다 "라고 도시에서 온 45 세의 스즈키 카즈오 (Kazuo Suzuki)는 말했다.
Comment
Captcha Code
(Enter the auto register prevention code)